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하는 30대

오늘부터 운동뚱 재방송 " 유튜버 김계란"

 피지컬 갤러리의 김계란  오늘부터 운동뚱에 나옴. 

  운동을 한다는 사람. 특히나 홈트를 하고 유툽을 보는 사람이라면   한번씩 들어봤을 이름 발 " 김계란"
  특히나 피지컬 갤러리를  한번도 안번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라은 없을것 같다.
 사실 피지컬 갤러리는  헬창. 이라고 표현해도 될지모르겠지만  전직 UDT 출신의 김계란님의  거의 기계와 같은, 하나의 공연과도 비슷한  운동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그냥 그 운동을 따라한다기보다는 신기해서 게속 보게되는!!!
 뭐 그런 유툽?

 

 

 

 사실 피지컬 갤러리라는것이 미국 유툽 채널을 번역해서 많이 올렸던  채널이었다.   뭐 미국 헬창 혹ㄹ은 마사지. 치료 스트레칭관련된 것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작년? 올해초에 " 헬창의 삶" 이라는 시리즈에서  대박 힛트를 치게된다.
 운동 중독에 빠진 이분의 삶을 예전에 인간극장이라고 해야하나? 그걸 모티브로  개그화 시킨 연속물!!!!! 바로 거기 헬창= 김계란이 출현하는데 김계란의 하루가 정말   특이하고 웃기고 뭔가 되게  놀랍기까지 하다.  총 10회로되는데 아침운동. 점심운동 그리고 닭가슴살. ..   뭐 운동후에 단백질 안먹으면 근손실..  이런걸  뭔가 설명할수 없는 전문성+ 개그스러움으로   표현했지..    이 헬창 시리지는 꼭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무엇보다  무조건 강추하는것이 UDT 학원이있다는것도 놀랐다. 김계란이  그 학원에 가서    어떤식의 훈련을 받고 또 훈련하는걸 자신 카메라 앞에서 보여주는건데....  와. 진짜 놀라운걸  포복( 손발 묶인채)  4미터 수영장에 빠진후에 거기서 ~ 인어처럼 수영하고 나오는것도 완전신기!  특히나 러시아에 잠형하시는 분이 나오는데..   잘생긴건 둘째치고 거의 8분에 가깝게 숨을 참고  수영하는것이  너무너무 놀랍고 신기했다.

 

 

 

 

 

 

 근데 바로 이 김계란이  오늘부터 운동뚱에 나온가지
 오늘부터 운동뚱재방송을 다시 보는데..  저번에 런닝맨에서 나온것보다 더 웃기고 잼있었다. 심지어 이사람몸이.. ( 맨날 쫄리는 거 입어서. 대충 몸 좋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오랜시간 운동해야지 생기는 바로 그런 리얼 찐 근육을 가지고 있다는것.   저번에는 양치승. 또 저번에는 심으뜸 나왔는데..  사실 양치승 심으뜸 보다 나는 김계란이 최고였다.
 

  운동을 해야겠는데 .. 운동하기 싫을 보기 좋은 피지컬 갤러리

 

 

 

 내가 이거보고 진짜 놀랬다.

 지금 턱걸이 하는데 휠체어를 같이 들고 있다.

 개인적으로 저 민머리는 뭔가 마스크라는것이 밝혀졌는데.. 왠지 게속 안벗고 얼굴가리고 해줬으면 좋겠다.

 그냥 상상하는것으로 즐겁게 말이지.

 

 

 오늘부터 운동뚱 재방송( 편성표)

 

 

( 재) 라고 써있는건 모두다 재방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