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9)
오늘부터 운동뚱 재방송 " 유튜버 김계란" 피지컬 갤러리의 김계란 오늘부터 운동뚱에 나옴. 운동을 한다는 사람. 특히나 홈트를 하고 유툽을 보는 사람이라면 한번씩 들어봤을 이름 발 " 김계란" 특히나 피지컬 갤러리를 한번도 안번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라은 없을것 같다. 사실 피지컬 갤러리는 헬창. 이라고 표현해도 될지모르겠지만 전직 UDT 출신의 김계란님의 거의 기계와 같은, 하나의 공연과도 비슷한 운동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그냥 그 운동을 따라한다기보다는 신기해서 게속 보게되는!!! 뭐 그런 유툽? 사실 피지컬 갤러리라는것이 미국 유툽 채널을 번역해서 많이 올렸던 채널이었다. 뭐 미국 헬창 혹ㄹ은 마사지. 치료 스트레칭관련된 것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작년? 올해초에 " 헬창의 삶" 이라는 시리즈에서 대박 힛트를 치게된다. 운동 중독에 빠진 ..
조비 고릴라 삼각대 3k 1년사용 리얼리뷰 조비 고릴라 삼각대 1년사용한 리얼리뷰 정말 많은 삼각대를 사용했었다. 몽골에서 은하수를 찍기위해서 30만원대의 고가 삼각대도 구입해서 사용했었고 ( 물론 당장팔았음) 저려미에서부터~ 고려미까지 다양하게 사용해보니 사실 휴대성이 약하면 잘 사용하지 않게되더라. 근데 또 가벼운 삼각대는 비싼 렌즈와 카메라를 감당하지 못하고 바람에 혹은 적은 힘에도 툭 하고 쓰러지지.. 그래서 유튜버중에서 JM 이라고 이분의 영상을 보다가 히안하게 생긴 삼각대가 눈에 하나 들어왔다. 그게 바로 조비 고릴라 삼각대였다. 딱 1년전에 구입했던 ( 그당시에는 7만원이 조금안되는 가격으로 ) 사용했는데 현재는 네이버 최저가를 알아보니 5만원대만 살수있고 거기다가 포인트행사도 다양하니!! 나보다 훨신더 저렴하게 살수 있을거라고 생각..
BMW 420D 내차리뷰 실제로 탄 여성 운전자의 리얼 리뷰 나는 37살이고 , BMW 420D가 처음나왔을때 구입하여 첫 BMW 를 4년정도 탔었고 그 이후에 똑같은 BMW 420D 로 바꾸어서 또 3년정도 탔다. 실제로는 7년동안 420D 를 탔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기계적, 차의 시스템적인 것은 전혀 모르기에 그냥 진짜 여성운전자가 느낀 차에 대해서 한번 작성해보려고 한다. 일단 처음 구입했던 빨간색 BMW 420D ( 사진 찾는다고 힘들었음) 이차는 내가 30살에 구입했던 차였는데 그당시에 무조건 빨간 차를 구입하고 싶어서 구입했던 사례. 양평동( 지금은 없어졌지만) 신호모터스에서 구입하여서 3년 8개월정도 타다가 10만 KM 되면서 바꾸었다. 아마도 차를 바꿀때 신차에 대한 혜택이나, 뭐 이벤트 할인같은걸 알아보구 구입해야 되었는데 ..
느타리버섯 효능 / 다이어터의 식재료 최근에 산지에서 식탁까지 " 맛남의 광장" 을 통해서 한번 소개되었던 느타리버섯 사실 지금까지 버섯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많이 알려졌던 터라 느타리버섯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느타리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작성 해보려고 하니 머리속이 하애 진다고해야할까? 그래서 오늘은 느타리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작성해보려고 한다. 일단 글의 서두에서 왜 다이어터의 식재료! " 다이어트음식" 이라고 했냐면 100g 당 고작 25kcal 밖에 되지 않는 제품 성인병및 콜레스테롤과 같은 좋지 않는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는것이 바로 이 느타리버섯의 핵심적인 효능이다. 원래 버섯은 물에 씻지 않고 먹어도 되지만 그래도 이물질이 붙어 있을것을 감안하여서 손가락이 힘을빼고 행구듯 씻는것이 좋고 버섯 머리의 표면이 ..
돈안들이는/ 적은돈으로 살빼기 #1 왕년에 잘나가지 않았던 사람이 있겠냐 만은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그때 잘 나갈때? (일명 : 날씬했을때) 조금 더 내실을 챙겼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그 당시의 날씬했던 모습을 유지 하지 못하고 왜 살이 쪄버렸을까? 라는 생각도 함께 하고 있다. 다이어트는 현대인들에게 매년 찾아오는 유행어 이기도 하고 항상 새해의 목표 단어이기도 하다. 그러니 다이어트라는 다양한 광고들의 카피라이터만 보더라도 정말 참신하고 재미있으며 뭇 연예인들의 살빼서 180도 바뀐 모습을 보고 있으면 살속에 감추어진 미는 바로 저런 것이구나, 라고 생각하기도 하니 말이다. 아무리 비싼 명품옷을 걸친다 한들! 라인이 없고 이중턱이 잡힌다면야 조금은 덜 이뻐 보일 테니깐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내가..
"비혼족" 혼자만의 기쁨? 그러나 그 뒤에 감추어진 진실. "비혼족" 혼자만의 기쁨? 그러나 그 뒤에 감추어진 진실. 나는 결혼을 하고 남편과 함께 서울권 아파트에서 아이없이 맞벌이로 살아가는 사람이다. 사실 나같은경우에는 연애는 매번했지만 결혼을 하자는 말에는 항상 뒤로 빠져서 나름대로 만들어놓은 " 핑게" 를 대긴했지만 실제로 나는 연애주의자야! 나는 욜로를 살고 있어! 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혹시나 주변과 비교되는 신혼집을 마련하던지 책임져야할 부모님 혹은 종교적인것들때문에 핑게를 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되었던것도 사실이다. 비단 그것은 나만의 문제는 아니었다. 이미 오랫동안 직장생활을 했었고 돈벌이를 한 탓에!어머니를 위한 서울권에 집은 마련해드렸으나 실제로 내가 서울권에서 결혼하여 아파트의 전세자금조차 구할수 없는 상황 이었으니깐말이다. 당연히 포기라..
수돗물 유충 작은 갯지렁이처럼 생겼어! 수돗물 유충 / 수돗물유충필터가 잘팔릴것 같다. 사실 오늘은 내가 매일 마시는 코코넛워터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했는데 19일부터 대한민국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린 수돗물 유충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한다. 관리부실이라는 말이 이긴한데 실제로는 수돗물을 고도 처리 시설이 따뜻하기 때문에 알을 낳고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라는것 현재는 인천 부평 공촌 . . 등등 유충이 발생한 7곳은 일반 정수처리장이 아니라 고도처리를 하는곳. 즉!! 일반 처리장보다는 수돗물의 특유ㅡ 냄새까지 유발하는 물질까지 잘거른다는 평이 있는곳. 49개의 고도 처리 정수장가운데 42개의 정수장에서는 유충이 생기지 않았으며 실제로 처리장의 바닥이 활성탄이라서 흡착력이 강한데 유충이 생긴것은 정말 충격이긴 하다 현재 발생된지역은 인천 공촌, ..
한국의 8월 제철음식및 과일 결혼전에는 제철과일이 싸니까~ 제철 해물이 싸니깐! 라는 생각은 전혀 해보지 않았다 실제로 엄마가 밥을 차려주는 경우가 많았지 내가 해먹는경우는 극히 드물었기 때문에 나는 계절과 철에 상관없이 종종 이런 이야기를 했다. 한여름에 " 귤이 먹고 싶다" 혹은 딸기가 땡긴다. 봄이라서 그런지 초당옥수수나 먹어볼까? 뭐 그런 .. 생각 제철에 먹으면 식자제의 가격도 저렴하지만 실제로 영양성분이 월등이 높아서 제철 음식만 잘 활용해서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수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8월달 제철음식과 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8월의 제철 야채및 식재료 옥수수 감자 참나물 토마토 고구마, 도라지 ( 그래서 그런지 시장가면 정말 저렴한걸 확인 할수가 있다) 8월의 제철 과일 수박. 복숭아. 포도 자두 복..
HTML 색상표 코드 / 색상코드표 RGB 코드 HTML 색상표 코드 / 색상코드표 RGB 코드 디자인을 하는것도 아니고 , 코딩을 하는것도 아닌데 왜 색상코드표가 필요하게되었냐면 바로 티스토리 때문이다. 티스토리는 블로그와 다르게 서식을 활용하여서 제목/ 소제목 같은걸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서.. 글과 단락을 나뉠때. ( 이런걸 사용할수가 있는거다) 기본 틀만 있으면 사용가능한데 색깔을 바꾸고 싶은데 한눈에 볼수있는 HTML 색상표가 있으면 좋을거라고 생각이 들었다. 검정색도 쓰지만. 빨간색도 쓰고싶고.. 때로는 파란색도 쓰고 싶으니 말이다. 결론은 티스토리 때문에.. 나에게는 필요한건데 HTML 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코딩의 ㅋ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또누군가는 나처럼 티스토리 +어린이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올려보기러 했다. -------..
몸에좋은 지방 " 불포화지방" 알아보기 몸에좋은 지방 " 불포화지방" 알아보기 건강을 생각하면서 지난 몇년간 삼겹살을 먹을때. 혹은 페스트 푸드의 햄버거를 먹을때 좋지않은 지방, 빈껍데기 배만 불려주는 영양소라는 생각으로 내 몸에 죄짓는 기분이 들기도 했다. 근데 지방이라고 해서 다 안좋은건 아니잖아? 분명히 몸에 좋은 지방이 있고 우리몸의 에너지원으로 작용되는 지방은 우리몸에 쌓이지 않고 사용하고 남으면 배출된다고 하니 " 키토 다이어트도 " 있는것인데 그래서 오늘은 내 몸을 위해서 " 몸에 좋은 지방" 을 알아보기러 했다. 바로 착한 지방이라고 불리우는 불포화지방" " 불포화지방은 콜레스테롤의수치를 떨어뜨리면서도 혈액순화을 도우며, 혈관 관련된 다양한 질병을 막아주면서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특징이 있다. 그와 반대되는 포화지방은 콜레..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나는 여성이고 30대이고 직장생활을 상당히 오래했으며 술자리가 자주 있던 대기업 , 영업사원, 그리고 술잘먹는 친구들이 많았던 무리에 있던 알쓰였다. 알쓰 : 알콜 쓰레기 ( 술 잘 못마시는 사람) 통상 주량은 맥주로 500cc 정도 였는데 술 잘마시는법 + 즐기는법을 스스로 공부라기보다는 느끼면서 터득한것들! 이글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한번 작성해보기러했다. 시작에 앞서.. 내가 쓰는글은 절대적으로 과음을 하라는것이 아닌 술을 즐길수 있는, 술을 어느정도 즐길수 있는 사람이어야하고 아에 못마시면 건강이나 체질적으로 맞지 않으니 그냥 뒤로가기 해도된다. 맥주 500cc 의 1/5 라도 마실수 있으면 충분히 기..
다낭 /비행시간이 짧은 나라 베트남 다낭여행을 기록해보려고한다. 다낭 /비행시간이 짧은 나라 베트남 내 외장하드에 오랫동안 묶혀있던 사진들. 특히나 베트남은 4번을 다녀왔는데 이참에 한번 몰아서 사진정리겸 기록을 다시 되집어 보려고 한다. 7박 8일의 여행이었고 다낭에서 4일 호이안에서 3일 있었 던 일정이었다. 지금의 남편 그당시에는 남친이었던 내 여행 메이트와 여행을 다녀왔다. 사실 비행시간이 길면 오며가며 허비하는 시간이 들이 많아서 우리는 가심비+ 가성비를 맞는 여행을 택했지. 비엣젯 항공으로 1인당 왕복으로 40만원대로 예약! 2인기준 극 성수기에 80만원으로 첫 여행이 시작되었다. ( 추석 연휴를 끼고 다녀온 여행이었다) 아침에 출발해서 베트남 시간으로 점심즈음에 도착하여서 바로 처음 간곳은 마사지샵! 마사지샵을 간 이유는 우리..
강릉 삼척에서 해루질 준비물/ 고동과 소라 해감방법 해루질 준비물및 해감방법 강릉으로 짧은 여행을 갔다. 사실 여행에서 놀고 먹는것이 전부이긴 하지만 , 그냥 물장구치는 수영보다는 스노쿨링이 더 재미있고 스노쿨링하면서 바닷속의 혹은 바닷가 근처에서 해루질하는것도 상당히 재미있다고 본다. 더군다나 고동이나 소라는 아이들도 잡을수가있고, 아이들이 잡은걸 약간의 해감을 통해서 라면에만 넣어줘도 아이들이 되게 맛있어 하거든!!! 헌터퐝을 보고 항상 강원도 양양의 바다는 참 깨끗하구나 느꼈는데 내가 이번에 간곳은 바로 삼척! 거기서도 널리 알려진 장호항과 갈남항 스노쿨!!! 스노쿨링 하려면 당연 스노쿨링 장비가 있어야 하지만 해루질은 옷입고도 할수 있다. 그러나 더욱 극대로 뭔가 잡고 놀면잼있겠지? 바다는 포토샵 아니다. 갤럭시 S20울트라로 촬영한거다. 진짜 깨..
라떼는 말이야 뜻 설마 나도? 라떼는 말이야~ " 나때는 말이야" 뜻 알기! 기성세대가 요즘 세대사람들에게 " 나때는 말이야" 라는 말을 풍자하여서 표현한것으로 국어사전에 등재된 2020년 신조어 입니다. 요즘 젊은 층들은 이렇게 나~ 때는 말이야. 라고 말하며 왕년의 이야기. 자신의 지나간 과거를 말하며 회상하고 가르치려고 할때 " 젊은층이 꼰대라고 느끼며 이러한것들이 재미있게 풍자하여 표현할 때 사용되는 말이기도 하지요. 예를 들어서 라떼는 말이야~ 지하철같은건 없었어~ 1시간씩 걸어서 등교했어~ 라떼는 말이야~ 군대 월급이 3만원이었어~ 라떼는 말이야~ 고생했던 어쩌고 저쩌고 엄마는 말이야~ 아빠는 말이야 라고 과거의 지나간 일에 대해서 .. 말하며 옛날에 있었던 일을 공감대 형성과 전혀 상관없이 말하는 상황이죠. 가끔 저도 그..
국룰 뜻 / 국룰이 요즘 신조어일까? 국어사전에도 등재되어있는 국룰의 뜻 요즘 웹툰이나. 유투브들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흔하게 등장하는데요 더보기 " 국롤이 아니라고 국룰 입니다" 국민의 룰이라는 말을 줄여서 하는 말로 보편적인 암묵적 규칙, 혹은 불문율이라는 말인데요. 실제로 단체. 사회에서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는 규칙들이 많죠? 바로 그러한것들을 가르쳐 " 국룰" 실제로 명분화 하여서 규정하진 않았지만 유행하는것, 혹은 보편적 사례등을 말하기도 합니다. 사실 국룰이라는 말이 자주 사용되는곳이 바로 게임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스킬트리. 템트리 혹은 단체 플레이팁을 한데 모아서 국룰이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서.. 어린시절.. 친구와 함께 같은 빨대로 먹을경우 " 너 혈액형이 뭐야? 라고 질문했던.. " 같은 혈액형이면 ..
당근의 효능/ 국산당근과 중국당근의 차이점 마트에 있는 다양한 식재료들중에서 " 왜 중국당근은 저렴할까?" 라는 생각을 해본적 없으신가요? 깨끗히 새척해서 나오는데다가 크기는 국산당근보다 2배는 크고 가격도 훨신 저렴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중국산당근과 국산당근에 대해서 짧게 차이점을 작성해본후에 당근의 효능에 대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국산당근과 중국산 당근의차이점 실제로 좋은 당근을 고르는 방법은 너무 크지 않으면서 색깔이 진한 주황색을 띠고 있는것이 맛있고 당도가 높은 당근인데요. 실제로 햇빛을 많이 받으면 섬유질이 많아지고 당근의 입사귀가되는쪽이 푸른빛을 뛰게 됩니다. 심이 굵어서 요리하기 힘든것은 둘째치고 너무 큰 당근은 당도가 많이 떨어지기떄문에 국산당근과 중국당근을 확연히 알수 있는 차이점은 바로 당도! 즉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검은 ..
매실의 효능 with 매실의 다양한 효능과 활용법 한참 주부님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바로 5월말부터~ 7월까지 우리식탁을 책임져주는 " 매실" 특히나 지금같은 제철에 매실을 청으로 담그거나, 장아찌로 해놓으면 일년 내내 우리의 식탁이 풍성한데요. 오늘은 매실의 효능에 대해서 작성보겠습니다. 매실은 약용, 식용 두루 쓰이는데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매실은 당질대사를 촉진하여 피로해소를 돕는 구연산과 유기산이 들어 있습니다. 구연산은 피로해보이라면 유기산은 위장의 기능을 돕고 식욕을 돋구면서도 변비를 예방하는 탁월한 기능이 있는데요. 우리가 식사를 한후에 매실차를 후식으로 주는 것이 바로 " 소화를 돕는 유기산" 이 있어서 소화흡수를 돕기 때문입니다. 향균 해독 면역증 강화! 더군다나 다양한 용도로 매실을 섭취할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사실상 ..
먹어도 살빠지는 음식 BEST 10.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많이먹어도 살이 안찐다면 얼마나 좋을까? 실제로 마이너스 칼로리라고말하지만 사실상 마이너스 칼로리는 이론적으로만 가능하고 실제로는 불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된다. 마이너스 칼로리는 워낙에 GI지수와 칼로리가 낮아서 음식을 소화시키는데 소모되는 칼로리가 음식 자체 칼로리보다 높았을때를 말한다. 이론적으로 10칼로리의 음식이 있는데 이 음식을 소화시킬때는 대략 15칼로리가 사용된다면 운동하지 않고도 배불리 먹고 "-5칼로리"만큼 빠진다는 개념. 오늘은 먹어도 살빠지는 음식 BEST 10. 을 찾아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1. 샐러리 샐러리는 100g 당 15kcal 라는 매우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샐러리의특유의 향으로 인해서 호볼호가 있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미나리과 담색채소인데 생채소로 많..
넷플렉스 추천 " 지브리 스튜디오" 하울의 움직이는성. 대략 20년전쯤에 알게된 미야자키 하야오와 지브리 스튜디오! 아마도 일본을 대표하는 그리고 일본의 경제의 몇% 를 차지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거대 기업이면서도 일본인들이 사랑하고 자랍스럽게 여기는 에니메이션 회사다. 나같은 경우에는 천공의 성 라퓨타를 시작으로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을 다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미 수년이 지났지만 지금봐도 그림체나, 등장 줄거리가 전혀 어색하지 않고 촌스럽지 않은것이 감히! 작품. 대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내가 알고 있기로는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들이 현재 넷플릭스에서 현재 상영하고 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이미 사라지고 없지만 일본에서는 여전히 돈을 주고 빌려보거나 구입해서 보는 DVD 와 BLUE RIE 인기가 많기 때문인데요 오늘 제가..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아채 BEST. 10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내가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것들부터 글쓰고 싶은것들부터 채워보기러 했다. 그래서 여자들이라면 365일 다이어터라고 무관!!! 그 어떤누구보다 다이어트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잘 알고 ? 있기 오늘은 다이어트 야채/ 그중에서도 변비에 좋은 아채들만 묶어서 한번 기록해 보려고 한다. 다들 알고 있지만, 그래도 조금은 디테일한 성분에 대해서 알면 훨신더 좋을것 같아서 작성하는 글!!! 1. 양배추 섬유질이 많으며 포만감이 좋다 GI 지수가 낮으면서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아채들중에서 왕중왕!!! 2. 방울 토마토 달달한 야채가 또 있을까? 싶을정도 맛도 있지만 방울 토마토 1개당 고작 1칼로리 밖에 안된다는 사실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도 다양한 요리에 응용해서 먹어볼수 있다. 샌드위치, 토마토쥬..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 - (수입이 될수 있는것들 정리)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 11년동안 했던 영업사원의 일을 끝내고 싶었다. 몇년전부터 부단히 노력해도 쉽지 않았던 이 끊지 못하는 행보가 오늘에서야 끝난듯하다. 그래서 나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기 이한 몇개지의 준비를 해보았다. 첫번째. 크몽, 재능넷을 활용하여서 예전에 올렸던을 수정했고 ( 집에서 일을 해야하니) 블로그의 에드포스트를 정비하고 당분간은 체험단 활동을 하지 않기러했다. 두번째, 간간히 했던 외주일을 조금더 늘려보기러했다. 그와 동시에 내가 했던 일은 바로 에드센스엥 대해서 알아보기 현재는 코로나로 이해서 에드 고시에 승인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해도 , 도전해보는것이 좋을것 같아서 준비중. 세번째는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는 가게부 다시 작성. 내가 할수 있을까? 워낙에 컴퓨..
포텐 터지다 뜻 뭐지? 남구로 스시하랑 포텐셜에서 유래된 말로 ( 잠재력이라는 말이다) 2014~2015년도에 한참 썼던 말인데 최근에는 거의 안쓰는 말이되었네! 내입에 차착 붙어서 몇년간 우려 먹었단 그런맛 potential 운보다는 능력이 뛰어나서 좋은 성과가 났을때 주로 사용하는 말! 얼굴은 그저 그런데 연기력이 뛰어나서, 혹은 너무 웃겨서 말재능이 너무 좋아서 예를 들어서 " 우리는 포텐터지다" 라고 말할수 있다. 숨겨진 능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 오늘따라 비가 올때 이런말을 할수도 이겠다. 비오니 감성포텐 터진다. 옛 시절을 그리워하면서 추억포텐 터진다. 이날 초밥먹고 포텐터지더라..진짜 내가 제일좋아하는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스시하랑!! 제발없어지지마라. 진짜 없어지면 울꺼 같다 ( 이 근처에 초밥집 갈대도 없다) 특선초밥 1개 ..
네이버 블로그 구글과 연동하기 나는 티스토리를 하고 싶은 아직은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는 사람. 티스토리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티스토리에는 익숙해지지 않으니 로그인 하는것이 참 쉽지가않네!! 근데 시기한것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하려고 해놓은글이 삭제했는데도 70~80개가 된다는 사실이 정말 놀랍기도 하다. 여튼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를 구글과 연동하는 법을 해보기 ~ 고고 여전히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보는 포털 사이트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비추어볼때는 여전히 검색 1위는 구글이기 때문!!! keyzard.org/ 내가 이용한 사이트는 바로 키자드 이다. 키자드 - https://keyzard.org 블로그 운영에 유익한 키워드 관련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구글 검색 지원 및 SEO 최..
다시 티스토리를 하게된 이유 * 안물안궁 너무오랜만에 들어와본 나의 티스토리 계정. 원래 직장을 다녔다. 영업사원의 삶으로 11년간을 살았고 그전에는 일반적인 4대보험을 납입 하는 직장인으로 살았다. 아주 평범하고 아주 재미없고 그저 돈의 노예로써만 하루하루 살다보니 내가 좋아해서 다녔던 대기업 회사원으로의 삶도 그 이후에 영업사원으로 11년을 살다보니 " 진짜 내가 좋아해서 하는일인가?" 에 대한 생각을 하게되었다. 2006년도부터 n 사의 블로그를 했었는데 워낙 블로그를 초창기때부터 하다보니 최적화니 씨랭크니 다이아로직 이런거 아에 없을때부터 시작했지. 그러다가 내 블로그가 수익이 된다는것 알게되었고 그로부터 블로그를 통해서 내 급여의 4배에 해당하는 광고 일종의 마케팅 비용을 받으면서 살았던것 같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서 코로나가 터지고 ..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NO. 2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 * 부제 : 자기전에 침대에 배깔고 누워서 한번 보세요. 제가 생각할때 다이어트는 공부가 필요한 " 작업" 입니다. 그렇지만 공부랄것도 없이 넘처나는 정보에서 나에게 잘 맞는 정보를 잘 찾으면 더욱 쉽게 다이어트와 가까이 갈수가있죠. 저는 162CM 에 ~62~63KG 나가는 체형이었어요지금은 51~52 유지합니다. ( 개인적으로 아보카도도 엄청 좋아했어요.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지금은 질려서 먹지않네요 ^^;;) 원래 얼굴에 살은 많지 않지만 배와 등에 살이 많은 상태로써 실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살았어요. 역시나 다이어트실패도 많이 했었고.. 그래서 딱 하루 날잡고 연구를 했습니다. 자존감이 바닥에 통통해진 몸으로 입을수있는 옷도 ..
운동하기 전에 밥먹는것이 좋을까요? / 폭식과식 줄이는 법 ( 사진은 총 3주동안 웨이트와 식이요법으로 6kg 감량후에 촬영한것입니다) 운동하기전에 밥 먹는것을 필수라고 생각하고 되도록이면 회사를 다녀와서 운동 가기전에 식사를 한후에 꼭 웨이트를 시작합니다. 더러는 공복에 유산소가 다이어트에는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오전시간에나 해당하는말이예요. 살빼기전과 살뺀후 ( 10 kg 감량) 너무 못나온 사진인데 올려봅니다. 실제로 공복에 운동을 할경우 운동이 끝난후에 꼭 폭식을 불러오는것을 알게되었기 때문인데요. 30대가 들어서면서 4개동안 10kg 를 감량하고 유지하면서 느꼈던것은 내가 배고픔을 거의 안느끼고 ( 실제로 더 많이 먹는데) 훨신더 몸은 슬림해졌다는겁니다. 그것은 아마도 저녁식사를 절식으로 하고 운동을 한후 거의 99%는 야식, 폭식, 뭐 간간히 생..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으로 전달용 글을 작성하고 싶지만 아직은 내가 쓰고싶은글을 쓰기러했다. 이글을 제일 처음 누가 보게될까? 남자친구와 함께 갔던 신로하텔 더 라이브러리 카페 . 신라호텔 로비 1층에있는곳으로 호텔에서 먹는 에프터눈티였다. 사실은 점심을 먹고 바로 갔던 터라 배가 부르고 에프터눈티 라는 약간은 어색한 이곳의 내 모습의 뭐랄까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리 오랫동안 즐겼던건 아니었던것 같다. 자 그러면 한번 적어보자! 가격은 모르겠다. 나는 에프터는 티 패키지였다. 2017년 2월달에 신라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것으로 나는 이날 이그제큐티브 룸에 숙박이었다. 그래서 이 티켓을 발부 받은것. 많이 먹고 많이 자고 많이 쉬고 그리고.. 익숙하지 않지만 잘 ..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30대의 다이어트는 20대보다 힘들고 더욱 노력을 기울려야한다. 실제로 원당에 대해서 적으려고 했을때도 이 " 원당 " 을 어떻게 풀어나갈것인가에 대해서 생각을 했다. 내가 처음에 원당을 접했던것은 바로! 달달한 설탕대용 넣을수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였다. 여러가지는 찾아보았다. 자연식으로 무를 삶아서 단맛을 내어보기도하고 사과나 홍시따위로 음식에 넣어서 단맛을 유지하고싶었다. 근데 무 사과. 홍시 모두다 그 식품이 가진 특유의 향과 성질이있다. 그래서 그것들은 설탕대용이 될수없다. 단! " 단맛" 은 낼수있지만. 나는 쨈도 만들고싶었고, 파인애플식초도 만들고 싶었고, 몸에 건강한 시럽을 만들거나, 설탕이 할수있는것을 대신할수있는 "그..
티스토리를 처음 만든 기념 글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