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5)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NO. 2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 * 부제 : 자기전에 침대에 배깔고 누워서 한번 보세요. 제가 생각할때 다이어트는 공부가 필요한 " 작업" 입니다. 그렇지만 공부랄것도 없이 넘처나는 정보에서 나에게 잘 맞는 정보를 잘 찾으면 더욱 쉽게 다이어트와 가까이 갈수가있죠. 저는 162CM 에 ~62~63KG 나가는 체형이었어요지금은 51~52 유지합니다. ( 개인적으로 아보카도도 엄청 좋아했어요.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지금은 질려서 먹지않네요 ^^;;) 원래 얼굴에 살은 많지 않지만 배와 등에 살이 많은 상태로써 실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살았어요. 역시나 다이어트실패도 많이 했었고.. 그래서 딱 하루 날잡고 연구를 했습니다. 자존감이 바닥에 통통해진 몸으로 입을수있는 옷도 ..
운동하기 전에 밥먹는것이 좋을까요? / 폭식과식 줄이는 법 ( 사진은 총 3주동안 웨이트와 식이요법으로 6kg 감량후에 촬영한것입니다) 운동하기전에 밥 먹는것을 필수라고 생각하고 되도록이면 회사를 다녀와서 운동 가기전에 식사를 한후에 꼭 웨이트를 시작합니다. 더러는 공복에 유산소가 다이어트에는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오전시간에나 해당하는말이예요. 살빼기전과 살뺀후 ( 10 kg 감량) 너무 못나온 사진인데 올려봅니다. 실제로 공복에 운동을 할경우 운동이 끝난후에 꼭 폭식을 불러오는것을 알게되었기 때문인데요. 30대가 들어서면서 4개동안 10kg 를 감량하고 유지하면서 느꼈던것은 내가 배고픔을 거의 안느끼고 ( 실제로 더 많이 먹는데) 훨신더 몸은 슬림해졌다는겁니다. 그것은 아마도 저녁식사를 절식으로 하고 운동을 한후 거의 99%는 야식, 폭식, 뭐 간간히 생..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으로 전달용 글을 작성하고 싶지만 아직은 내가 쓰고싶은글을 쓰기러했다. 이글을 제일 처음 누가 보게될까? 남자친구와 함께 갔던 신로하텔 더 라이브러리 카페 . 신라호텔 로비 1층에있는곳으로 호텔에서 먹는 에프터눈티였다. 사실은 점심을 먹고 바로 갔던 터라 배가 부르고 에프터눈티 라는 약간은 어색한 이곳의 내 모습의 뭐랄까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리 오랫동안 즐겼던건 아니었던것 같다. 자 그러면 한번 적어보자! 가격은 모르겠다. 나는 에프터는 티 패키지였다. 2017년 2월달에 신라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것으로 나는 이날 이그제큐티브 룸에 숙박이었다. 그래서 이 티켓을 발부 받은것. 많이 먹고 많이 자고 많이 쉬고 그리고.. 익숙하지 않지만 잘 ..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30대의 다이어트는 20대보다 힘들고 더욱 노력을 기울려야한다. 실제로 원당에 대해서 적으려고 했을때도 이 " 원당 " 을 어떻게 풀어나갈것인가에 대해서 생각을 했다. 내가 처음에 원당을 접했던것은 바로! 달달한 설탕대용 넣을수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였다. 여러가지는 찾아보았다. 자연식으로 무를 삶아서 단맛을 내어보기도하고 사과나 홍시따위로 음식에 넣어서 단맛을 유지하고싶었다. 근데 무 사과. 홍시 모두다 그 식품이 가진 특유의 향과 성질이있다. 그래서 그것들은 설탕대용이 될수없다. 단! " 단맛" 은 낼수있지만. 나는 쨈도 만들고싶었고, 파인애플식초도 만들고 싶었고, 몸에 건강한 시럽을 만들거나, 설탕이 할수있는것을 대신할수있는 "그..
티스토리를 처음 만든 기념 글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